청바지이쁜쇼핑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라일락 조회 0회 작성일 2021-06-11 00:08:03 댓글 0

본문

Sub) 바지 덕후의 “청바지” 맛집 쇼핑몰 추천 최애 데님 하울 (핏이 진짜 미쳤다구여,,,)

Instagram • https://www.instagram.com/ahyunfrom/
Contact • ahyunfrom@gmail.com


바지 찐 덕후의,,, 인생 바지 쇼핑몰을 추천합니다!
오늘도 유익한 영상이었길 바라요 :)





• BADBLOOD 배드블러드
https://badblood.co.kr/product/w-jeans19-26%ED%94%8C%EB%9D%BC%EC%9D%B8-%ED%95%98%EC%9D%B4%EC%9B%A8%EC%8A%A4%ED%8A%B8-%EB%B6%80%EC%B8%A0%EC%BB%B7-%EC%A7%84-%EB%9D%BC%EC%9D%B4%ED%8A%B8%EB%B8%94%EB%A3%A8/7321/category/323/display/1/
https://badblood.co.kr/product/w-dnm20-020%EC%97%90%EB%B9%84-%EC%8A%AC%EB%A6%BF-%EC%8A%AC%EB%A6%BC%EC%A7%84-%EB%AF%B8%EB%93%9C%EB%B8%94%EB%A3%A8/8384/category/498/display/1/#none

• ZARA 자라
https://www.zara.com/kr/ko/jeans-mom-fit-p08197232.html?v1=71278971

• BEMYOUNG 비마이영 [✔️제품제공]
https://bemyoung.kr/product/bemyjeans-001-sml/552/category/1/display/4/

• BLACKUP 블랙업
https://www.black-up.kr/product/black-up-%EB%B2%A1%ED%84%B0-%EC%8A%AC%EB%A6%BC-%EB%B6%80%EC%B8%A0%EC%BB%B7-%ED%8C%AC%EC%B8%A0-%EC%97%B0%EC%B2%AD/12364/category/68/display/1/

• HYPNOTIC 히프나틱
http://www.hypnotic.co.kr/shop/shopdetail.html?branduid=601706\u0026search=%25C4%25C6%25C6%25C3\u0026sort=order\u0026xcode=003\u0026mcode=006\u0026scode=\u0026GfDT=a253UF8%3D



#쇼핑몰추천 #청바지 #바지브랜드
하루의 하루 haru : 오엠지 슬렉스 덕후에요. 슬렉스 방앗간도 탈탈 털어주세요
민지 : 자라 진짜...ㅇㅈ 원단 개 탄탄해서 딱 잡아주고 길이가 좀 길긴한데 긴 바지 좋아하는 사람들은 자라 청바지 추천 입어보면 완전 저 세상 핏 다리 개길어보임 ㅠㅠ
소명 : 하 저 정말 청바지 찾아 헤매고 있었는데 자라 매장부터 찍고 배드블러드 털러 갑니다 언니 항상 고마워요 ㅠㅠ!!!
채원 : 이런 영상 너무 좋아여ㅠㅠ
안 그래도 청바지 어디서 살지 고민 많았는데
정말 도움이 많이 됬어요!! 앞으로도 언니가 추천해준 곳에서만 살려구여 언니픽은 정말 믿고 삽니당
특히 자라랑 히프나틱이 매우 제 스타일..♡
기다리다 지친 겨드랑이 : 배블 몇년째 애용중이져... 요기 진짜 핏 예술입니다... 제 바지 고민을 많이 해결해준 고마운 곳 ㅠ 스키니를 입으면, 어 내 다리 라인이 이렇지 않은데...?를 경험하시게 될겁니다 ㅋㅋ 일반 청바지나 조거 등등 바지 핏은 다 예뻐욥. 다만 거의 모든 바지가 꽤 높은 하이웨스트라는게 조금 아쉬울 수 있어엽

키작녀 바지 맛집 & 현실모델 쇼핑몰 리뷰 (키작고 통통도 드류와~)

#키작녀쇼핑몰 #키작녀코디 #쇼핑몰추천



✔더팬츠
https://www.thepants.co.kr/index.html
✔큐니걸스
https://www.qng.co.kr/product/list.html?cate_no=122
✔젬마월드
http://zemmaworld.com/index.html
✔핫핑
https://www.hotping.co.kr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26916\u0026cate_no=31\u0026display_group=2
✔위드윤
http://www.withyoon.com/
✔로니엘
https://roniel.co.kr/product/list.html?cate_no=43
✔쏘문
http://www.sso-moon.com/


---

문의 :
fashioncolumntv@gmail.com


(c)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'옆집언니 최실장'에게 있습니다.
sy c : 화면 글씨때문에 안보여요.~
youngsun kim : 와우!! 감사합니다♡
도미니 : 바지는 무조건 접어 입어야 해요 강제로 사는거 너무 어려웠어요 ㅠㅠㅠ
김서현 : 키작녀도 와이드 팬츠, 자켓 입고싶다구요 ㅠㅠ
BestChocolatecookiesRecipe : 시몬로샤 콜라보 옷 보고왔더니 옷들이 너무 재미가 없네요 ㅋㅋ

스타일리스트는 쇼핑 어디서 해요?..진또배기(?) 쇼핑사이트 TOP 4 알랴줌!!

여러분~~이제 또 계절이 바뀌고 가을이 오고 있는데~
그러면 또 가을 겨울 맞이 쇼핑을 해야죠?ㅋㅋㅋㅋㅋ
그래서 준비했어요!!ㅋㅋㅋ
제가 자주 애용하고 쇼핑하는 사이트 4곳을!
여러분들께 알려드릴려구 영상을 만들었답니다ㅋㅋㅋㅋ
아시는 분들도 있구 모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!
모르시는 분들은 꿀팁이 되고
아시는 분들은 한 번 더 같이 보는 걸로ㅋㅋㅋㅋㅋㅋ
도움이 되거나 재미있으면 아시죠?ㅋㅋㅋ
구독 좋아요 댓글까지~~~!!



#쇼핑몰 #쇼핑몰추천 #쇼핑사이트

#인터넷쇼핑 #여자옷쇼핑몰

#패션 #패션스타일리스트 #패션디자이너 #패션유튜버
TAY : 언니 너무 사랑해요
박수빈 : 완전 쇼핑몰 알려주시는거 너무 감사해요 솔직하게 친근한 언니처럼 잘 가르쳐주셔유ㅠㅠㅠㅠ 랜선인데 왜이렇게 친근해요 언니 길가다가 만나면 자연스럽게 인사할것 같네요.. 흥하십시옹
이정윤 : 남자 쇼핑몰은요??ㅠㅠ
오블리 : 가격값 하는 쇼핑몰 추천 해주세요~~
델몬트 : 와 하나도 몰랐어요.
다 들어가 봐야겠어요. 굳굳

... 

#청바지이쁜쇼핑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788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icheoncj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