추천명품가방매매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무교동낙지 조회 0회 작성일 2021-06-10 23:46:44 댓글 0

본문

10년된 명품 가방 팔면 얼마받을까?(+중고 샤넬 사옴)| 샨토끼 김사은

* 샨토끼 인스타그램 놀러가기 링크
(https://www.instagram.com/shantokki32)

* 샨토끼 채널 구독하기 링크
(http://reurl.kr/2C03CFE6TN)

안녕하세요 여러분! 오늘은 새로운 컨텐츠! ㅎㅎ
제 옷장속에 잠들어(?)있던 오래된 명품 가방들을 꺼내들었어요! ㅎㅎ
매입하는 것도 처음해보고 중고 명품 백화점이 있다는 것도 처음 알게된거같아요!
과연 얼마를 받게될지!!
여러분들도 저랑 같이 구경해보시구 반전 결과를 같이 지켜봐주세요 ㅎㅎㅎ
깡총!!


* 원피스 정보*
https://bit.ly/322W0GM

#중고명품#중고명품가방
정해순 : 루이비통 팔세요~~H010~5489~8396
natalia popa : Anyeonghaseyo!I am from Romania!You are beautiful!God bless you and Korea!❤
제이 : 루이비똥 데님 너무 이뻐요 ㅠㅠ
조유빈 : 우리집 앞이라 놀랬네 ㅋㅋㅋㅋ
star moon : 루이비통 데님은 넘 예뻐서 저라면 갖고 있겠고..ㅋ

중고명품 팔아서 1000만원 벌었습니다

[옷정보]

원피스: 서쿠키 비첸차 원피스 (하울영상:
)


[카메라]

캐논 EOS M100 (광각렌즈 11-22mm)
캐논 레그리아 미니 (화이트)


#캉카스백화점 #중고명품매입


[SNS]

· Instagram : https://www.instagram.com/sumin0122
· Facebook : https://www.facebook.com/profile.php?id=100034462182518
· AfreecaTV : http://afreecatv.com/maktup
· Kakao : http://pf.kakao.com/_utrTT
· Business Mail: sumin0122@gmail.com
· Naver blog : https://m.blog.naver.com/nol_tina


· Copyright 2020. 슘짱 All Rights Reserved.


* 이 영상은 어떠한 경우에도 공식적인 허가 없이 영상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제, 전송, 배포하거나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* 이 영상의 캡쳐 이미지를 활용 또는 영상의 내용을 요약하거나 재편집해 글을 작성하는 개인 블로그(상업적/비상업적)의 포스팅도 2차 저작권 침해에 해당되오니 사용을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cs k : 요즘 슘짱영상이 왜안뜨지 구독은되있는데 검색해서들왔ㅋㅋ 다보겠음
와우뱅뱅아 : 슘쨩너무죠아
꽁꽁이 : 오랜만에 마세라티 보고 들어왔따 슘쨩띠
소금 : 저 여기 예전에 가봤어요!!
그때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눈돌아갔었는데..
코로나 잠잠해지면 가봐야겠어요
Oops Kim : ❤️

강남에 있는 명품 중고매장 털고 왔습니다! 과연 얼마나 저렴할지??

이곳은 어디??

#구구스강남역점
◼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8-11 대우도씨에빛2빌딩 104호 [강남역 5번출구 직진 1분]
◼ https://bit.ly/2pGxGtv


샤넬, 에르메스, 롤렉스 등
명품 사고 파는 맵시쟁이들 멋쟁이들이
자주 가는 강남역 명품 중고샵✨


완전 득템 성지니깐
몰래몰래 놀러오세요~

온라인샵 ✨https://bit.ly/2QGytFW✨
윤윤영현 : 안녕 하세요 채널 처음 들어 왔어요
윤윤영현 : 제 수신함에 하트 보내 주세요
아뤌 : 시계 진짜 이쁘네요 ㅠㅠ
워리아 : 와 진짜 사람들 인정 오졌다 아니 보러가서 만져볼수도있고 들어볼수도있지 어차피 새제품도아니고 사용했던걸 파는건데.. 진짜 댓글 웃기네
ᄏᄋᄏᄇᄏ1 : 초반에 키링보고 이게 40만원밖에 안해? 보고 헛웃음이 나오네 ㅋ 어휴..나중에 남편 존나게 고생 시키겠네 ㅋㅋ

... 

#추천명품가방매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855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icheoncj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